1. Mass : 질량 값으로 중력에 영향을 받지 않고 Rigidbody 컴포넌트끼리 충동했을 때 영향을 결정함.

2. Drag : 공기 저항값, 0에 가까울수록 무거워 보이고 크면 가벼워 보임.

3. Angular Drag : 회전을 할 때의 공기 저항 값

4. Is Kinemetic : 물리 엔진이 아닌 게임 오브젝트의 로직에 따라 이동할 것인가를 결정

5. Interpolate : 물리 엔진에서의 애니메이션의 자연스러운 보간 여부

6. Collision Detection : 충돌 처리 조건 여부( 조건, 연속 등 등)

7. Freeze Position, Rotation : 해당 옵션을 킬 경우 물리 엔진에서 처리 되는 값들을 사용하지 않고 고정 시킬 수 있음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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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IA199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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